신병 1254기 수료식
날아라마린보이 임영식 작가입니다. 먼저 오늘 수료식에서 수료식 종료 후 간부들이 총출동하여 촬영한 각 소대 생활관별 사진을 모두 모아서 정리하고 편집하여 올리느라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신 관계자 및 블로그 관리자이신 완소마린님(늘 강조하는 말이지만 완소마린과 저는 다르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아마 늦은 시간인 지금도 내일 올릴 영상작업을 계속하고 있을지도~~~이 곳 해병대 공식 블로그 날아라마린보이를 위해서 보이지 않은 곳에서 수고하는 간부들과 사진, 영상 담당 해병 등 많은 관계자들이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고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수료식에 부모님들께서 함께 하지 못해 부모님들이 앉아 계셔야 할 텅 비어있는 자리를 보며 저도 무척 아쉬웠지만 신병 1254기의 수료식으로 마지막 사진을 업로드 해드리게 되어 다행이라 생각하며 그간 많은 격려와 원망의 댓글 모두 감사드립니다.
사진을 되도록이면 바로 올려드리려 준비했었으나 지난주 입소한 1255기들의 훈련과정을 밤 늦게까지 촬영하느라 좀 늦은 시간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올려드리는 사진은 수료식 전부터 수료식 후 오후에 각 교육대별로 실시한 다과회까지를 촬영했는데 올려드리려고 보니 200장이 넘지만 그대로 올려드리니 수료식에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후 다과회에는 피자, 치킨, 빵, 과일, 음료수 등 을 비롯하여 훈련 기간중 생일을 맞은 해병들을 위한 케익까지 아주 풍성했는데 제가 보기에는 아주 깨끗하게 처리된 듯 합니다.
훈련기간동안에는 열심히 훈련을 받고 있거나 강도 높은 훈련을 이겨내기위해 힘들어하는 사진들을 많이 촬영했으나 이번 다과시간에는 1254기들의 밝은 모습들을 촬영할 수 있어 저도 흐믓한 시간이었습니다. 신병 1254기들의 수료를 축하하며 부모님들께서도 함께 축하해주시기 바라며 사진 올려드립니다.
비록 부모님들과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수료식 시간이 다가오자 신병 1254기들이 영상과 사진으로라도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분주합니다. 동기들끼리 복장을 점검하며 수료식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들 입니다.
병사를 떠나기 전까지는 비가 내리지 않았는데 많은 비는 아니지만 비가 내리기 시작해 우의를 입고 수료식을 실시했는데 다행이도 비가 그치더군요! 수료식이 열리는 연병장을 향해 행진하는 신병 1254기들의 늠름한 모습들 입니다.
수료식후에는 교육훈련단 간부들이 총 출동하여 각 교육대 각 소대 생활관별 사진을 촬영했고 (이 사진들은 이미 올려 드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교육훈훈련단장을 비롯여여 간부들도 각 소대별로 기념사진을 함께 촬영하였습니다. 소대별 기념사진은 교육훈련단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다과회 사진입니다. 어제 완소마린님께서 공지를 하며 올려드린 위 사진 기억하실겁니다. 저 사진속에 보이는 것은 일부이지만 이렇게 많은 피자와 치킨 등 먹거리는 처음 보는 듯 합니다.
다과시간중에 집합해 있는 신병들은~~~
바로 훈련기간중에 생일 맞은 해병들입니다. 이들을 위해 케익이 준비됐고 동기들의 생일축하노래와 함께 케익을 함께 나누며 축하해 주었습니다.
--------------------------------------------------
수료식 끝나고도 우리 1254기들을 위해 수고해주신 임작가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비록 가족들과 하지못한 아쉬움이 크겠지만 입대한 그날 부터 나의 가족이 된 동기들과 6주간의 훈련병 생활을 되돌아보며 의미있는 하루를 보냈을 겁니다. (마지막날은 동기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밤을 새는 훈련병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오늘 업로드될 소대별 영상 및 사진들도 기대해주세요~!
이상! 완소마린이였습니다~~~!